본문 바로가기
자유

태계일주 시즌 4, 차마고도로 떠난다.

by 시그니처35 2025. 4. 10.
반응형

 MBC에서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 (태계일주)' 시즌 4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첫 시즌 시작 날짜는 2025년 5월 예정으로 잡고 있으며 이번 시즌의 주요 멤버는 기안84, 덱스, 이시언, 빠니보틀로 기존 시즌과 동일하게 시즌4를 위해서 다시 뭉쳤다고 합니다. 이 4인방이 다시 모여 험난하면서도 예측불가능한 여정을 펼칠 예정이라고 합니다.  

주요 여행 지역은 히말라야, 차마고도, 티베트, 네팔이며 이번 컨셉은 무계획이라는 기존 콘셉트를 유지하면서 히말라야의 셰르파족의 삶을 밀착하여 함께 지켜보고 티베트 사람들을 만나는 여행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김지우 PD는 "대자연에 맞서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진정성 있는 여정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이번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태계일주)" 시즌 4는 기존 시즌이 가졌던 매력을 유지하면서도 좀 더 업그레이드되고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주요 여행 경로

네팔에서 시작해서 히말라야의 티베트와 셰르파를 포함해서 여러 소수 민족을 탐방하는 차마고도 여행.

셰르파족의 삶에 밀착해서 관찰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전통과 문화를 경험해 보고 배우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티베트 사람들과의 만남도 계획되어 있어서 이들은 과거 동자승과의 만남과는 다른 새로운 경험들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 프로그램에 기대되는 점

자연과 맞서서 세계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는 에베레스트를 배경으로 이번 시즌은 이전 시즌과 비교가 안 될 정도의 엄청난 큰 스케일의 모험이 될 것이라고 하며 나아가 다양한 소수민족과의 만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문화적 경험을 간접 전달할 것이라고 합니다. 

 

 

 

 

 

 태계일주 시즌4는 단순한 관광을 뛰어넘어 자연과 인간을 깊이 탐구하는 여정입니다. 히말라야의 경치, 자연의 아름다움과 그곳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의 삶을 탐구하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 여행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도 새로운 경험과 시각을 얻을 수 있다 봅니다. 

 

 

반응형